말년꾸꾸

99퍼센트이즈 2018년 F/W CHALLENGE 런웨이 및 공연~ 본문

패션정보/옷

99퍼센트이즈 2018년 F/W CHALLENGE 런웨이 및 공연~

말년꾸꾸 2018. 3. 23. 18:58
내맘대로를 신조로 도전을 거듭하는 바조우.
유수의 브랜드가 DDP에서 새 컬렉션을 꽃피울 무렵에 그가 맞은편 두타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99퍼센트이즈 2018년 F/W 가을 겨울 컬렉션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타이틀은 CHAlleNGE 로서 도전과 변화를 블렌딩해 독창적 세계관을 그려내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런웨이 및 공연이 열린 동대문에 있는 두타 지하주차장 5층에서는 브랜드 겸 자동차 커스텀 크루 Peaches At Lab과 공동 작업한 자동차의 등장으로 쇼의 막이 올랐다고 하는데 디자이너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루엣과 스프레이 흔적 부분적인 가죽과 지퍼 사용 보디에 매달린 패딩 재킷과 액세서리로 활용한 니삭스와 신가드 및 첫 등장한 언더웨어 그리고 커스텀 카에 영감을 준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유다른 장치 활용들이 돋보인 컬렉션이었다고 합니다.

나플라 아키모토 코즈에 등이 자리를 빛낸 CHAlleNGE 컬렉션 바통은 바조우 군단이 그대로 이어받았으며 킹맥의 멋있고 화려한 디제잉을 시작으로 비프리와 그리드 씨엘 그리고 코난의 엄청난 공연이 수 많은 사람들과 넓은공간을 가득 채웠다고 하며 무한한 아이디어 전개가 인상적인 99퍼센트이즈 신작은 위 사진의 행사 면면으로 새 컬렉션의 폭팔적인 힘을 경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