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나이키 베이퍼맥스 에어포스 에픽 리액트 형광색으로 출시예정~ 본문

패션정보/신발

나이키 베이퍼맥스 에어포스 에픽 리액트 형광색으로 출시예정~

말년꾸꾸 2018. 7. 5. 10:20
평소에 형광색 마니아라면 귀가 번쩍 트일 소식이 있는데 올해 여름과 가을에 나이키에서 형광색의 스니커가 무더기로 쏟아진다고 하는데 출시가 확정된 모델은 우선 나이키의 두 대표 플라이니트 모델인 베이퍼맥스와 에픽 리액트 그리고 최근 모습을 드러낸 오프화이트&나이키 에어 포스 1이 뒤를 잇는다고 하며 이번에 나이키에서 특유의 이 형광색에 볼트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우선 형광색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의 이름은 볼트 브라이트 크림슨이고 새하얀 리액트 중창과 그라데이션 밑창 위에 형광색 볼트 갑피를 얹은 후 힐캡 부분에 나이키 고유의 빨간색인 브라이트 크림슨 터치를 더했다고 하며 7월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형광색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2는 오늘 7월 5일로 출시일이 확정됐고 3M 스카치 라이트 스우시와 검정색 힐 캡을 제외하고 갑피와 에어 유닛 그리고 끈까지 몽땅 형광색으로 뒤덮인 새 베이퍼맥스의 가격은 23만 9천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버질 아블로는 나이키 더 텐 파트2에 형광색 에어 포스 1을 추가했는데 청록색의 스우시에 버질 아블로 특유의 오렌지 탭과 케이블 타이를 달았으며 이름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볼트라고 합니다.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협업 컬렉션 중 에어 포스 1 모델은 볼트가 처음이라고 하며 10월쯤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