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나이키 에어맥스 180x꼼데가르송 협업 올핑크 컬렉션으로 나오다~ 본문

패션정보/신발

나이키 에어맥스 180x꼼데가르송 협업 올핑크 컬렉션으로 나오다~

말년꾸꾸 2018. 1. 14. 15:07

이번 2018년 초부터 나이키 에어맥스 180이 강한 부흥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 꼼데가르송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핑크색 컬렉션 협업 3종류를 탄생시켰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180은 1991년 첫선을 보인 이래 에어맥스 실루엣에 영감이 되어 온 전통 있는 모델로 나이키의 헤리티지를 담은 박시한 디자인인 레이저 핑크와 핑크 라이즈 그리고 솔라 레드 세 가지 핑크 스니커로 돌아왔습니다.
에어맥스 운동화 특유의 투명한 밑창도 90년대로 회귀했으며 핑크색의 유행과 소위 말하는 아빠 신발이라 불리는 트렌드의 융합체에 대한 첫인상은 다음 설명으로 대신합니다.
꼼데가르송 x 나이키 에어맥스 180 협업 올핑크 컬렉션은 꼼데가르송 한남점과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1월 18일에 론칭할 예정이며 가격대는 37만 5천원이라고 합니다.
이름 그대로 올핑크 색상으로 무장한 핑크 라이즈를 제외한 2종류만 국내에 발매될 예정이며 어떻게든 직구를 해서라도 핑크 라이즈 제품을 꼭 갖고 싶으신 분들은 Stadium Goods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요즘 시대에는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핑크색을 부담스러워 하지 않고 좋아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나이키와 꼼데가르송이 핑크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나름 디자인도 예쁘게 나온거 같고 평소에 핑크색 색상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최고의 신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내 구매가능 주소-

꼼데가르송 한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61

꼼데가르송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4F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