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웍스아웃 라이즈점 내부 공개 및 오프닝 기념 협업 15종~ 본문

패션정보/옷

웍스아웃 라이즈점 내부 공개 및 오프닝 기념 협업 15종~

말년꾸꾸 2018. 4. 26. 20:10
이번에 웍스아웃의 새로운 라이즈점 내부를 공개한다고 하는데 총 3층으로 구성된 공간은 역대 웍스아웃 매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나이키와 슬램잼과 칼하트 그리고 레트로슈퍼퓨처 등의 플래그십 매장을 디자인한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가 설치물 및 인테리어를 담당했다고 하는데 결과는 마치 도버 스트릿 마켓을 연상시킬 만큼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곳곳에 배치된 선반과 책장 테이블 그리고 스탠드는 모두 1910~20년대 빈티지 이탈리아산 가구를 개조하여 제작했으며 포토그래퍼 볼프강 틸만스의 작품을 커튼으로 활용하는 예술적 센스도 갖췄는데 단순히 캐주얼하거나 현대적인 모습을 넘어선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된 웍스아웃이라고 합니다.

웍스아웃 라이즈의 제품들은 매장이 평소에 취급하는 카브엠트와 스톤 아일랜드 리암 호지스 레이닝 챔프 리한나 펜티 헤리티지플로스 등을 비롯해 라이즈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협업으로 구성되었으며 공개된 칼하트와 헬리녹스 컬레버래이션 외 사스콰치패브릭스 브레인데드 P.A.M. 엑스라지 블랙아이패치 립앤딥 디스이즈네버댓 미스치프 라이풀 IAB 스튜디오 등과의 쟁쟁한 협업 상품들이 있는데 협업 파트너는 무려 15곳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주 가오픈한 라이즈 호텔의 로비와 연결된 웍스아웃 라이즈는 오늘 4월 26일 오후 5시에 개점한다고 하며 개점과 동시에 구매할수 있는 컬렉션들은 가격대가 1만 5천원부터 19만 8천원까지 다양하게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웍스아웃 라이즈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