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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조 디자이너에 이은 오프닝 세레모니 창립자~

말년꾸꾸 2018. 3. 31. 15:18
(서울에서 만나게 되어 반가)
얼마전 청담동 겐조 플래그십에서 마주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움베르토 레온이 인삿말을 건넸다고 하는데 컬렉션은 물론 광고 비주얼과 브랜드 전략 그리고 오프닝 세레모니 운영까지 패션계의 그 누구보다 바쁜 일정을 보낼 듀오에게 기분과 상태를 물으니 생동적인 에너지를 전했다고 합니다.
서울에 오기 전 캐롤과 함께 캄보디아에 있었고 꽤 길고 터프한 일정을 소화했지만 피곤하긴 커녕 굉장히 에너지가 넘치는데 그이유는 서울에 겐조를 상징할 멋진 공간이 생겨서 라고 합니다.

청담동에 새로이 문을 연 녹색 원통형 디테일로 파사드를 디자인한 겐조 플래그십 매장은 7년간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종횡무진 중인 캐롤 림과 움베르토 레온이 한국을 방문한 이유이며 건축가 라파엘 데 카르데나스Rafael de Cardenas가 디자인한 매장에 들어서면 인종의 벽을 허문 화려하면서도 유쾌한 하우스의 세계관과 이를 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감각과 블렌딩해 전개한 동시대적 패션을 만날 수 있다고 하며 그중에서도 눈여겨 볼 건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메멘토 No 2 컬렉션으로 1986년에 선보인 겐조 진을 현대로 불러들인 메멘토 데님의 여왕이라 표현하는 아이콘과 다카다 겐조가 전개한 역사적인 컬렉션의 결합으로 다시금 데님의 새 지평을 열 마스터키라고 합니다.

겐조의 청담 플래그십 매장은 외관은 물론 내부도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역력하다고 하는데 다시 말해 독특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겐조의 새 랜드마크는 고객에게 새로운 자극을 안겨준다고 하며 방문을 원하는 이는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면 되겠고 겐조 제품과 하나뿐인 빈티지 액세서리로 완성한 두 디자이너의 룩은 위에있는 사진에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청담 겐조 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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