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고샤 루브친스키 2018 S/S 옷 판매처 및 버버리 협업 정보~ 본문

패션정보/옷

고샤 루브친스키 2018 S/S 옷 판매처 및 버버리 협업 정보~

말년꾸꾸 2018. 1. 4. 15:57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패션 브랜드는 그레일드가 선정한 지난 2017년 최고의 인기 패션 브랜드 탑 30에 이름을 올린 고샤 루브친스키라는 브랜드인데 이 브랜드의 영향력은 올해 2018년에도 상당할 거라는 예상이 되고있고 최근에 공개된 2018년 S/S 봄 여름 컬렉션 룩북이 그 증거라고 합니다.

고샤 루브친스키는 레이브 음악과 스포츠 두 가지 키워드로 러시아 상트레테르부르크 기반 문화의 트렌드화를 주도한 트랙 재킷 오버사이즈 저지 네온 색상 러닝 쇼츠 스포츠팀 로고처럼 디자인한 브랜드 상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작년 2017년 시즌의 성공을 이끈 디자인 결과물을 프레임에 오롯이 담았는데 이번 시즌에서 필수적으로 언급 되고있는 협업 제품 신발 양말 등과 함께 룩북 전반에서 드러난 아디다스 풋볼 협업 액세서리도 함께 눈여겨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고샤 루브친스키의 새 컬렉션은 1월 6일부터 꼼데가르송 한남점과 도버 스트릿 마켓 런던 온라인 숍에서 구매할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또 하나의 이번 2018년 시즌 공동 작업 상대인 브랜드 버버리 협업 제품군도 같은 날 발매된다고 하는데 1월 6일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소량의 물량으로 선보인다고 하는데 매장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국내 매장 주소-
꼼데가르송 한남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61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98-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