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프랑스 브랜드 아미 2018년 S/S 캠페인~ 본문

패션정보/옷

프랑스 브랜드 아미 2018년 S/S 캠페인~

말년꾸꾸 2018. 1. 15. 17:00

이번에 프랑스의 유명 브랜드 아미가 2018년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예쁜 길거리를 배경으로 편안하고 멋스러운 파리지앵 스타일을 연출한 룩북이며 여기서 중요 관전 포인트는 신상 스니커와 따뜻한 계절을 더욱 간절하게 만드는 모던 스타일링과 밝은색 데님부터 버튼업 셔츠 그리고 스타일에 결정적인 한 수를 더할 액세서리들로 컬렉션을 채웠다고 합니다.
네커치프와 롱 벨트 오버사이즈 선글래스 두툼한 창이 매력인 청키 스니커는 어떤 스타일과 조합해도 에지를 장식해 줄 회심의 핫 아이템이며 다채로운 색상 조합이 매력인 트럭커 재킷과 트렌치 코트는 올 봄 날씨에 옷장에 가장 먼저 넣어야 할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이어서 그래픽 티셔츠는 심플함의 미학을 담았는데 하트모양의 로고로 멋을 낸 깔끔한 디자인부터 프랑스어로 friendly를 뜻하는 Amicalement와 From Paris With Love라는 문구를 새긴 디자인까지 세 가지 종류의 티셔츠가 있습니다.
아미 브랜드 2018년 봄 여름 컬렉션은 이번달 내로 모든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패션의 도시라하면 프랑스나 이탈리아가 제일 먼저 생각 나는데 그 이유를 다시 한번 알게됬습니다.
역시 프랑스 파리 하면은 패션의 중심지답게 옷들이 보통 깔끔하고 심플하면 밋밋해보일수 있는데 전혀 그런 느낌이 안들고 멋스럽고 예쁘다는 생각만 들었고 확실히 서양 사람들의 신체 때문인지 옷 핏이 장난 아니라는걸 느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