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아디다스x네이버후드 2018년 S/S 의류 사진공개~ 본문

패션정보/옷

아디다스x네이버후드 2018년 S/S 의류 사진공개~

말년꾸꾸 2018. 2. 12. 19:17
이번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네이버후드가 다시 한 번 손잡았다고 합니다.
스포츠웨어 트렌드를 정의하는 삼선과 타키자와 신스케의 조우이며 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네이버후드 전작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 그야말로 복고적인 요소와 스트릿패션의 융합된 좋은 예인거 같고 스타디움 재킷과 SSL 그리고 NMD R1 PK 등 아디다스의 고전 실루엣을 네이버후드식 문법으로 대담하게 재해석했다고 합니다.

우선 옷의 선택지는 많은데 게임 저지와 커맨더 스웨터 같은 클래식한 스타일을 필두로 라이더 트랙 재킷은 물론 티셔츠와 팬츠 같은 기본 아이템까지 고른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하는데 반바지에 수 놓은 자수와 D-Ring 액세서리 같은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이며 특히 아디다스가 현대적인 해석을 덧붙인 네이버후드 선더볼트 재킷도 눈여겨보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x네이버후드의  2018년 S/S 봄 여름 컬렉션의 특별한 운동화 4종도 출시된다고 하는데 프라임 니트 기술와 고품질 스웨이드 소재를 결합한 I-5923과 기하학적 패턴의 NMD R1 그리고 네이버후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재해석한 NMD 실루엣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독점 제작한 찹 샵 NBHD(Chop Shop NBHD)라고 합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부스트 TM 중창 기술을 접목했다고 하며 이번 컬렉션 의류와 신발 모두 이번 2월 24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