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화려한 색상의 나이키 에어맥스 신상 4종 발매예정~ 본문

패션정보/신발

화려한 색상의 나이키 에어맥스 신상 4종 발매예정~

말년꾸꾸 2018. 2. 6. 19:18
요즘 영하 -16℃ 정도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이 시려 오는 맹추위 속에 나이키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신상들로 발끝만은 따뜻하고 화사하게 꾸며 보자고 발매 소식을 전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8 QS-
첫 번째 선택지는 곧 있으면 20주년을 맞이하는 에어맥스 98인데 오묘한 터키석 블루와 오렌지색 그리고 보라색을 멋들어지게 조합해 보석을 닮은 에어맥스 98 QS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아무나 소화하지 못할 만큼 대범해 보이는 색상이지만 한번쯤 도전해봐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플러스 Tn 하이퍼 &타이거-
두번째는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색깔로 출시 중인 에어맥스 플러스 Tn인데 이번 모델은 시리즈의 고전 하이퍼블루와 타이거를 결합했으며 신발 밑부분에 하이퍼 블루 특유의 색채로 강조하고 에어버블 디테일은 타이거의 디테일을 따른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97 레이어 케이-
세번째는 에어맥스 시리즈 중에서도 유독 인기가 높은 에어맥스 플러스와 에어맥스 97의 하이브리드 2종류인데 이 신발 역시 빼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에어맥스 97의 어퍼와 에어맥스 플러스의 에어솔을 융합한 에어맥스 플러스/97은 레이어 케이크라는 부제처럼 파스텔 블루와 화이트 톤을 차례로 쌓아 올리고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합니다.
신발은 이번 2월 10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대는 18만 3천원 정도이며 SNKR와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97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플러스/97 맥스 믹스-
마지막으로 또 하나의 에어맥스 플러스와 에어맥스 97 하이브리드인 불꽃을 연상시키는 패턴의 갑피가 특징인 맥스 믹스 역시 파스텔 블루 컬러와 화이트를 배합하고 검은색으로 무게감을 더했다고 합니다.
이 신발 역시 이번 2월 10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대는 18만 3천원 정도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