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코비 브라이언트 영구결번 기념 뉴에라 컬렉션 나오다~ 본문

패션정보/액세서리

코비 브라이언트 영구결번 기념 뉴에라 컬렉션 나오다~

말년꾸꾸 2017. 12. 19. 18:35
오늘 해외농구 NBA 팀 LA 레이커스에서만 무려 20년을 활약했던 인물이자 명예의 전당 헌액이 확실시되는 전설의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 선수가 영구 결번식을 하게 됬습니다.
2017년 9월쯤에 구단은 그를 기리고자 NBA 역사상 최초로 한 선수의 번호 2개를 영구결번하기로 예고했었고 오늘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영구결번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기념 제품은 뉴에라의 컬렉션이 있으며 브랜드의 9FIFTY 9TWENTY 라인을 선수를 상징하는 검은색 보라색 노란색으로 단장했고 가격대는 약 4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보급형 모델 외에 희귀 모자도 따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모자 이외에도 나이키에서 신발 컬렉션 언디피티드에서 유니폼 져지 컬렉션이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의 검은색과 노란색 제품은 영구결번식 때 레이커스의 홈구장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8개만 한정 판매하며 18k금으로 제작한 휘장을 포함했고 창은 타조 가죽으로 제작해서 이 모자의 가격은 약 870만원대라고 합니다.

NBA에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 선수가 농구계를 떠나게 됬는데 많이 아쉽습니다ㅠ
NBA를 자주 시청한건 아니지만 코비 브라이언트 선수 플레이를 가끔 하이라이트 보면서 감탄했던 기억이나는데 농구장 밖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