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35주년 기념으로 포터와 니고랑 협업한 지샥~ 본문

패션정보/액세서리

35주년 기념으로 포터와 니고랑 협업한 지샥~

말년꾸꾸 2018. 1. 12. 16:55

옛날부터 지샥과 니고는 어느 브랜드의 이름을 갖다 붙여놔도 자연스럽게 블록버스터가 된다고 합니다
지샥 브랜드의 설립자인 키쿠오 이베와 베이프의 수장 니고 브랜드같은 일본 패션계의 전설들이 만났으니 그야말로 엄청난 대형 사건이라고 합니다.
두 브랜드는 DW-6935-4 디자인과 DW-5635-9 디자인으로 지샥의 35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재탄생시켰다고 합니다.
밝고 반투명한 수지 소재로 제작한 핑크색 색상 DW-6935-4과 형광 노랑빛 색상 DW-5635-9 두 가지 디자인으로 지샥의 서른다섯 번째 생일을 맞아 시계의 뒷면에 35th anniversary model / Thank you from NIGO & K.IBE 이라는 문구 메시지를 새겼다고 합니다.
래플 추첨 응모일은 지샥 브랜드의 생일인 다음달 2월 1일이고 35주년이니까 딱 35개만 제작한다고 하니 여러분들의 행운을 시험해 보고 싶다면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사람 사는일은 혹시 모르는거니까 한번 도전 해보고 되면 좋은거고 안되도 그만이야라는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포터 브랜드와의 다섯 번째 협업도 출시한다고 하는데 지샥과 포터의 만남은 지난 네 차례 협업 모두 출시와 동시에 매진되며 그 인기를 증명해 왔습니다.
이번 새 협업 모델로 선택받은 주인공은 DW-6900 라는 디자인이라고 하는데 주황색 포터 시그너처 탱커 시리즈에 PORTER의 브랜드명과 로고를 새겼다고 합니다.
시계는 다음달 2월 10일 포터 스탠드 매장 진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