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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년꾸꾸
오늘 7월 27일 금요일에 올해의 두 번째 블러드 문이 떠오른다고 하는데 이는 약 1시간 43분간 지속될 예정으로 금세기 중 가장 긴 월식이라고 합니다. 이번 월식은 중동과 유럽지역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으며 소식을 전한 The Verge는 이 월식을 통해 태양빛이 달에 물들어 붉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얼마전 2018년 러시아월드컵이 끝난 후 축구팬들의 관심이 축구 게임으로 쏠리는 가운데 피파온라인4의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이 곧 개막 한다고 합니다. 이는 피파온라인4의 5월 출시 이래 처음 치뤄지는 대회이며 총 상금은 무려 3천만원 우승자에게는 1천 2백만원의 상금과 정규시즌 출전 시드권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25일 넥슨 아레나에서 치뤄진 대회의 개막전 티켓은 판매 1시간만에 427석이 모두 팔렸고 피파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은 개인전이 아닌 팀전으로 진행되며 프로 4팀과 아마추어 4팀의 총 8개 팀이 대회에 참가했는데 티켓 구매 등의 대회 상세 내용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이키가 에어 모어 업템포 신상 2종을 공개했는데 상반된 컬러 디자인을 보여주는 영국’과 프랑스 모델이라고 합니다. 영국은 새하얀 도화지를 연상케 하는 흰색 갑피에 한 폭의 수채화가 더해졌으며 애머릴로와 스피드 레드 그리고 넵튠 그린 색상을 활용한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는 그러데이션이 시선을 끕니다. 프랑스 모델의 경우 불변의 진리인 올블랙으로 제작됐고 AIR 부분에는 뱀피 무늬의 가죽이 힐 탭에는 금색 자수로 완성한 프랑스 지도가 적용됐으며 두 신발의 공식 발매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아우디가 소형 세단 A3를 무려 40%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고 하는데 원래 A3의 정상 가격은 3950만원이며 프리미엄 트림은 4350만원 여기에 40% 할인이 적용돼 각각 2400만원대와 2600만원대로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아우디코리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알려진 것과 달리 일반 소비자도 구매가 가능하며 다음 달부터 오직 3000대 한정 수량만 판매하므로 발빠른 선점이 필요하고 이번 할인 판매는 수도권대기환경보전법에 규정된 저공해차를 의무적으로 판매해야 하는 비율은 9.5%를 맞추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현재 문의가 빗발치는 현재 아우디코리아는 각 매장 딜러들에게 할인 판매 지침을 전달중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 아이언맨처럼 하늘을 나는 상상이 현실이 될수 있다고 합니다. 영국 백화점 셀프리지스가 아이언맨 슈트를 연상케 하는 제트 슈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 이는 그래비티 인더스트리의 리처드 브라우닝이 발명한 것으로 팔에 각각 2개 후면에 1개 총 5개의 마이크로 제트 엔진이 장책됐다고 합니다. 최대 51km 속도를 낼수 있으며 최대 3,658m 비행 가능하고 브라우닝은 해당 제트 슈트가 최대 9분간 작동될 수 있음을 밝힘과 동시에 더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은 장비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는데 가격은 34만 파운드 한화로 약 5억 554만 원대라고 합니다.
얼마전 루이비통에서 동틀 녘을 의미하는 르 주르 스레브 라는 새로운 향수를 출시했다고 하는데 1927년 첫 향수 이후 90년만에 오 드 퍼퓸 7종을 선보인 루이비통은 이를 이어 출시한 하우스의 여덟 번째 향수 르 주르 스레브는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 빛을 연상케 하는 향이 인상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루이비통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는 등틀 무렵을 표현할 원료로 만다린을 선택했고 상쾌함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감싸줄 중국 자스민 삼박을 더해 기존 감귤 향수와 다른 향조를 탄생시켰다고 하며 산뜻하고 에너지 있는 르 주르 스레브는 산업 디자이너 마크 뉴슨이 디자인한 용기로 만나볼수 있다고 합니다. 향수는 100ml와 200ml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35만원과 51만원이고 이와 함께 휴대용 스프레이 세트..
이번에 오프화이트와 나이키가 공동으로 작업한 에어맥스 97 올블랙 모델이 곧 출시 한다고 합니다. 버질 아블로의 협업 아이템 중 하나인 에어맥스 97은 오프화이트 2019년 S/S 봄 여름 컬렉션 런웨이를 통해 그러데이션 스우시를 더한 연회색 모델과 올블랙 모델이 공개된적이 있는데 오프 화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따르면 올블랙 모델에는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TPE 소재를 사용한 듯한 반투명 갑피와 AIR 레터링과 나이키 로고와 주황색 탭 그리고 신발끈에 새긴 SHOELACES 등의 디테일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활동 상태 표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지금 누가 인스타그램을 사용중이고 채팅이 가능한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공식 블로그 계정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프로필 우측의 작은 녹색 점을 통해 사용자의 인스타그램 활성 여부를 표시할 것이라고 하는데 단 상태 알림은 자신을 팔로우하는 계정과 다이렉트 메시지를 주고 받은 사람의 경우에만 표시된다고 합니다. 만약 자신의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다면 설정 메뉴에서 표시를 꺼 놓을 수도 있으며 인스타그램의 상태 표시 기능은 유저간의 애플리케이션 내 소통을 목적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인다고 하고 적용 일정은 아직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코카콜라가 1백 여년이 넘게 지켜온 전통을 깬다고 하는데 여태까지 코카콜라는 항상 무알콜 음료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췄었는데 이것은 회사 역사에서 가장 독창적인 것으로 특정 부분에 대한 겸손한 실험이라 할수 있으며 탄산음료의 절대적 위치를 점한 코카콜라가 이제는 주류 시장쪽 공략에도 나선다고 하는데 엄청 기대됩니다. 코카콜라가 제조한 음료는 츄하이 고 이는 일본어로 소주와 탄산수와 술을 섞은 하이볼의 합성어로 약간의 알코올과 달큰함이 동시에 퍼지는 도수 낮은 술로 이를테면 일본 여행에서 즐겨 마시는 파스텔빛 탄산주 호로요이가 있다고 합니다. 커피 복숭아 등 색다른 맛의 시도가 아닌 본격적으로 알코올을 제조하는 것은 눈에 띄게 낮아진 이익이 원인으로 지적되며 코카콜라 츄하이는 현재 일본에서 판매된다고..
몇년전부터 얘기해오던 무선 충전기 대중화가 눈앞에 온것인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무선 충전을 원했을것입니다. 각 테크회사에서 무선 충전기를 선보이고 있는 와중에 얼마전 포켓몬스터의 피카츄 무선 충전기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모습을 하고있는 피카츄의 꼬리 위에 핸드폰을 올리면 충전이 가능하코 삼성 제품과 아이폰 8과 X 모델이 사용 가능하다고 하며 이것저것 신경쓸것없이 기계 위에 올려놓으면 저절로 충전이 되는 편리함으로 가격은 약 5만 4천원대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