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년꾸꾸

다다이즘 클럽 맴버 최지형의 토트백 컬렉션 공개~ 본문

패션정보/액세서리

다다이즘 클럽 맴버 최지형의 토트백 컬렉션 공개~

말년꾸꾸 2018. 1. 10. 10:48
다다이즘 클럽이라 하면 아는 사람들한테는 곧잘 알려진 사진작가 한다솜 필르머 정다운이 있지만 클럽의 멤버 인원수는 총 9명이라고 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던 한다솜과 정다운은 현재 같은 다다이즘 클럽 멤버인 김가영과 씨엘 그리고 벤드오혁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패션계뿐만 아니라 연예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이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에 속한 디자이너 최지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지형은 작년에 혁오밴드의 앨범 23의 재킷 촬영에 밴드가 착용한 의상을 디자인한 장본인으로서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에서 남성복 학사로 졸업하면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실용성과 낭만성 그 중간에서 해결점을 찾으려 하는 브랜드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소규모의 굿즈 개념으로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품은 그녀의 영문 이름인 지초이 Ji Choi를 모자이크한 j*c*** 문구와 대한민국의 한자를 새긴 토트백 및 티셔츠가 있으며 거기에 본인의 핸드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프린트해 거리의 감성들을 뿜어낸다고 합니다.
컬렉션들의 가격대는 5만원대이며 사진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원래 토트백은 물론 가방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번 토트백 프린팅 디자인은 개인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인데도 깔끔하면서 분위기있고 예쁘게 잘 나온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s